에이원
1577-5255
고객지원
FAQ
에이원에게 자주 물으시는 질문입니다.
게시물 검색
FAQ 목록
7 가격이 어떻게 책정되나요?

-기업특성에 따른 물품, 트럭 톤수, 인건비, 특수 작업비(옵션), 사다리차, 이동 거리, 그 밖의 작업 조건에 따라 책정되며, 

지역에 따라 가격의 편차가 있기 때문에 무료 방문견적을 통해 정확한 이사비용을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기업특성에 따른 물품이란 병원, 연구소, 박물관, 미술관, 전산장비실, 물류창고... 기타 등등

각 특성에 맞추어 투입되는 특수장비(옵션)에 따라 변동됩니다.

6 이전을 어떻게 준비, 진행해야 되나요?

파트별 담당 전문PM이 배정되어 이전에 대한 제안서를 제출해 드립니다.

제안서 제출 후 이전설명회를 시행하여 고객사 직원들에게 안전하고 빠른 이전방법 그리고 궁금한 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집니다.

5 A/S는 어떻게 처리 되나요?

이전 시 발생된 파손, 분실된 물품은 A/S처리 및 현물로 배상합니다.

단, 기존파손이 확인된 물품은 A/S 항목에서 제외됩니다.

A/S 보상은 3일 이내로 처리하고 있으며, 일부 품목은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4 포장은 어떻게 하나요?

- 개인물품은 에이원에서 지급된 박스에 포장해 주시면 됩니다.

- 박스에 들어가지 않는 물품들은 에이원 송표를 부착해 주시면 됩니다.

- PC는 PC포장전용자재를 투입하여 에이원에서 포장 진행합니다.

3 모빌랙과 파티션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업이전 전문업체 에이원은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빌랙, 파티션 뿐만 아니라

각종 앵글류 분해, 설치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 중량물 이전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중량물 이전 같은 경우에는 전문 중량물 팀이 방문하여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중량물 특성과 건물에 반입, 반출 조건을 고려하여 이전 계획을 고객사 담당자에게 제안드리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안전하고 확실한 이전을 진행합니다.

1 연구소 고가장비 A/S 발생시, 어떻게 처리 되나요?
기업이전 전문업체 에이원은 타 업체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적재물배상책임보험 10억원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안전하게 이전을 해드리는 것이 최우선이며 혹시라도 A/S발생시 에이원은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